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05:25본문
Download :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pptx
Download :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pptx( 62 )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 ,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경영경제레포트 , Social Media를 한 CSR활동
Social Media를 활용한 CSR활동
순서
_SLIDE_1_
CSR활동
Social Media를 활용한
_SLIDE_2_
Index
1. CSR이란
3. SNS를 활용한 CSR 事例(사례)
4. 結論 및 제언
2. 진화하는 CSR
_SLIDE_3_
CSR이란
_SLIDE_4_
Contents
CSR이란
진화하는 CSR
CSR事例(사례)
結論 및 제언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경영과 책임은 불가분의 활동
기업의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회와 環境(환경)에 대한 effect에 대해
기업의 투명하고 윤리적인 방법으로 책임을 지는 것(ISO 26000 definition )
기업은 사회적 책임활동을 기부나 공헌활동을 실행하는 것으로
이해하기 보다는 경영활동에 대한 의사결정기준으로 인식해야!
※ ISO 26000 : 2xxx년 11월 제정된 사회적 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으로서 사회적 책임의 원칙, 관련 the gist쟁점에 대한 지침 및 조직 내에서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는 방법을 제공
_SLIDE_5_
진화하는
CSR활동
_SLIDE_6_
Contents
CSR이란
진화하는 CSR
CSR事例(사례)
結論 및 제언
CSV로 진화하는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reating Shared Value
[표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유가치창출(CSV) 비교
출처: 공유가치창출, 자본주의의 새 장을 열다 (동아비즈니스리뷰, 2xxx. 11)
_SLIDE_7_
Contents
CSR이란
진화하는 CSR
CSR事例(사례)
結論 및 제언
SNS를 활용한 CSR 탄생 배경
SNS에 대한 관심 증가
- Web 2.0 기술의 발달로 SNS등장 -`지속적으로 관심, 사용 증가
소비자의 變化(변화)
-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opinion 표현
- Consumer -` Prosumer
소비자와 기업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케이…(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Social,Media를,한,CSR활동,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