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16 韓國放送通信大學校 특수아교육 2016 학년도 (2)학기 課題물(온라인(online)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3 08:42
본문
Download : 161016 방통대 특수아교육.hwp
정
-xxxx-xxxxxxx 학년도 (-xxxx-xxxx)학기 Task 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특수아교육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Task 유형 : ( A ) 형
o 과 제 명 : 정신지체의 관념, 원인(原因),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안
정신지체(지적장애), 학습장애,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 중 택일(1가지만 선택)하여 관념, 원인(原因),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30점).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정신지체(지적장애)의 관념과 원인(原因)
-xxxx-xxxx. 정신지체(지적장…(투비컨티뉴드 )
161016 韓國放送通信大學校 특수아교육 2016 학년도 (2)학기 課題물(온라인(online)제..
설명
방통대,특수아교육,학년도,학기,물,온라인제,기타,방송통신
순서
방송통신/기타






다.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특수아교육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 , 161016 방통대 특수아교육 2016 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기타방송통신 , 방통대 특수아교육 학년도 학기 물 온라인제
Download : 161016 방통대 특수아교육.hwp( 93 )
2016 학년도 (2)학기 課題물(온라인(online)제출용) 교과목명 : 특수아교육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과..
2016 학년도 (2)학기 Task 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특수아교육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o Task 유형 : ( A ) 형
o 과 제 명 : 정신지체의 관념, 원인(原因),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안
정신지체(지적장애), 학습장애,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정서 및 행동장애 중 택일(1가지만 선택)하여 관념, 원인(原因),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30점).
- 목 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정신지체(지적장애)의 관념과 원인(原因)
2. 정신지체(지적장애)의 속성
3. 정신지체(지적장애)의 판별 및 평가 방법
4. 정신지체(지적장애) 아동 교육 대안
Ⅲ. 結論
Reference List
Ⅰ. 서론
일반인들에게 정신지체라는 관념은 생소할 수 있지만 우리 주변에서 만나기 어렵지 않은 장애 유형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