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air.co.kr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definition 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strategy,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 > koreaair5 | koreaair.co.kr report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definition 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strategy,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 > koreaair5

본문 바로가기

koreaai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definition 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strategy,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3:18

본문




Download :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정의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전략,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hwp





서비스와 제품을 분명하게 구분하기는 쉽지 않다.
서비스 산업은 ‘밑의 서비스 유..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定義(정이)와 중요성 및 서비스marketing 의 본질과 戰略,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
23


목차

*서비스의 본질

1.서비스의 定義(정이)
-서비스의 유형
2.서비스 분야의 중요성


*서비스 marketing 의 본질

1.무형성
2.비분리성
3.소멸성
4.변동성


*서비스 marketing 戰略

1.서비스 marketing 믹스
1)사람
2)물적증거
3)서비스 생산과정
2.서비스 discrimination화
3.서비스 생산성 관리


*서비스품질

1.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소
1)신뢰성
2)응대성
3)확산성
4)공감성
2.갭 分析(분석)


*소비자 유지

1.올바른 통찰력
2.소비자 기억
3.신뢰관계 구축
4.서비스 전달과정 감시
5.적정설치와 훈련
6.적시 해결
7.재량권 이상의 노력 제공
8.서비스 보증
*서비스의 본질

우리는 비행기내, 좋아하는 식당 안, 자주 가는 백화점, 민원처리 관광서 등 어디에서나 서비스를 접하게 된다된다.
더구나 순수 서비스와 순수 제품으로 구분될 수 있는 예를 찾기란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우유 판매에는 우유제품뿐만 아니라 배달과 기타 서비스가 포함되는 것이다.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정의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전략,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 ,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정의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전략,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 정의와 중요성 서비스마케팅 본질과 전략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

소비자와,서비스,서비스,정의와,중요성,서비스마케팅,본질과,전략,서비스,품질과,소비자,유지,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定義(정이)와 중요성 및 서비스marketing 의 본질과 戰略,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
23

목차
*서비스의 본질
1.서비스의 定義(정이)
-서비스의 유형
2.서비스 분야의 중요성
*서비스 marketing 의 본질
1.무형성
2.비분리성
3.소멸성
4.변동성
*서비스 marketing 戰略
1.서비스 marketing 믹스
1)사람
2)물적증거
3)서비스 생산과정
2.서비스 discrimination화
3.서비스 생산성 관리
*서비스품질
1.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소
1)신뢰성
2)응대성
3)확산성
4)공감성
2.갭 分析(분석)
*소비자 유지
1.올바른 통찰력
2.소비자 기억
3.신뢰관계 구축
4.서비스 전달과정 감시
5.적정설치와 훈련
6.적시 해결
7.재량권 이상의 노력 제공
8.서비스 보증
*서비스의 본질
우리는 비행기내, 좋아하는 식당 안, 자주 가는 백화점, 민원처리 관광서 등 어디에서나 서비스를 접하게 된다된다.
사실, 많은 서비스는 적어도 제품적인 측면을 어느 정도 내포하고 있다아
비행기의 기내시과 신용카드사의 월별 청구서의 경우가 그러하다.
예를 들어, 우유가 아침에 집집마다 배달되고, 각 가정은 매달 우유값 청구서를 받는다.

-서비스의 유형

공공 서비스
: 경찰서, 국세청, 소방서, 지하철, 우편
비영리 서비스
:국립병원, 적십자사, 연금, 박물관, 종교단체
영리 서비스
:flight(항공)사, 세탁소, 조경, 택시…(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정의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전략,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hwp( 55 )



[소비자와%20서비스]%20서비스의%20정의와%20중요성%20및%20서비스마케팅의%20본질과%20전략,%20서비스%20품질과%20소비자%20유지_hwp_01.gif [소비자와%20서비스]%20서비스의%20정의와%20중요성%20및%20서비스마케팅의%20본질과%20전략,%20서비스%20품질과%20소비자%20유지_hwp_02.gif [소비자와%20서비스]%20서비스의%20정의와%20중요성%20및%20서비스마케팅의%20본질과%20전략,%20서비스%20품질과%20소비자%20유지_hwp_03.gif [소비자와%20서비스]%20서비스의%20정의와%20중요성%20및%20서비스마케팅의%20본질과%20전략,%20서비스%20품질과%20소비자%20유지_hwp_04.gif [소비자와%20서비스]%20서비스의%20정의와%20중요성%20및%20서비스마케팅의%20본질과%20전략,%20서비스%20품질과%20소비자%20유지_hwp_05.gif [소비자와%20서비스]%20서비스의%20정의와%20중요성%20및%20서비스마케팅의%20본질과%20전략,%20서비스%20품질과%20소비자%20유지_hwp_06.gif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definition 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strategy,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




[소비자와 서비스] 서비스의 definition 와 중요성 및 서비스마케팅의 본질과 strategy,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유지
순서




다.
서비스 산업은 ‘밑의 서비스 유형’에서 보는 바와 같이 영리 혹은 비영리, 개인기업 혹은 政府(정부)기관, 전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그 사업 영역이 광범위 하다.
또한 대부분의 제품은 서비스를 동반하기 마련이다.
Total 23,12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orea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orea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