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air.co.kr 교사의 질문 strategy을 유형별로 說明(설명) 해 보시오 > koreaair2 | koreaair.co.kr report

교사의 질문 strategy을 유형별로 說明(설명) 해 보시오 > koreaair2

본문 바로가기

koreaai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사의 질문 strategy을 유형별로 說明(설명) 해 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01:54

본문




Download : 교사의 질문 전략을 유형별로 설명해.hwp




질문을 시작으로 대화자의 상호작용이 발생하게 되는데 언어 교실에서 교사의 질문은 학습자로부터 목표(目標)어를 사용하여 발화할 기회를 제공하고 교사와 학습자 또는 학습자와 학습자 간 상호작용이 나타나도록 만든다.



2. 교사 질문의 이해 및 목적
1) 의사소통의 촉진
4) 核心 내용의 복습
교사,질문,유형,전략,질문 유형,질문전략
3) 지식과 이해 정도의 평가

교사의 질문 전략을 유형별로 설명해-5321_01_.jpg 교사의 질문 전략을 유형별로 설명해-5321_02_.jpg 교사의 질문 전략을 유형별로 설명해-5321_03_.jpg 교사의 질문 전략을 유형별로 설명해-5321_04_.jpg 교사의 질문 전략을 유형별로 설명해-5321_05_.jpg
순서
3) 지식과 이해 정도의 평가


(3) 개방적 질문과 폐쇄적 질문
2) 교사 질문의 주체적 측면
Ⅰ. 서론

Download : 교사의 질문 전략을 유형별로 설명해.hwp( 29 )


(2) 산출질문, 과정질문, 意見(의견)질문
bibliography




교사의 질문 strategy을 유형별로 說明(설명) 해 보시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교사의 질문 유형별 전략(strategy)
2) 주의 집중



설명

(4) 내용, 시간, 방법, 인물, 이유를 묻는 질문
(2) 학생 주도의 질문
1) 교사 질문의 내용적 측면
(6) 문맥상으로 분명한 질문과 문맥상으로 암시적인 추론질문, 배경질문




질문은 일상생활의 대화에서도 질문을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어떠한 방식으로든 reaction response을 이끌어낸다.
2. 교사 질문의 이해 및 목적

1. 질문이란

2) 교사 질문의 주체적 측면
(1) 높은 수준과 낮은 수준의 발문

(1) 교사 주도의 질문
2) 주의 집중
출처
4. 시사점
Ⅱ. 본론

(1) 높은 수준과 낮은 수준의 발문
(5) 기억질문과 탐구질문
Ⅰ. 서론

(1) 교사 주도의 질문
교사의 질문 strategy을 유형별로 說明(설명) 해 보시오
5) 사고와 인지 활동의 자극
1) 의사소통의 촉진
1. 질문이란
4) key point(핵심) 내용의 복습

(4) 내용, 시간, 방법, 인물, 이유를 묻는 질문

(5) 기억질문과 탐구질문
Ⅰ. 서론
Ⅲ. 결론
Ⅱ. 본론
4. 시사점

(6) 문맥상으로 분명한 질문과 문맥상으로 암시적인 추론질문, 배경질문

(2) 산출질문, 과정질문, 견해 질문
6) 사회적 행동의 통제
Ⅲ. 결론
6) 사회적 행동의 통제

(2) 학생 주도의 질문

교사의 질문 전략을 유형별로 설명해 보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질문이란 2. 교사 질문의 이해 및 목적 1) 의사소통의 촉진 2) 주의 집중 3) 지식과 이해 정도의 평가 4) 핵심 내용의 복습 5) 사고와 인지 활동의 자극 6) 사회적 행동의 통제 3. 교사의 질문 유형별 전략 1) 교사 질문의 내용적 측면 (1) 높은 수준과 낮은 수준의 발문 (2) 산출질문, 과정질문, 의견질문 (3) 개방적 질문과 폐쇄적 질문 (4) 내용, 시간, 방법, 인물, 이유를 묻는 질문 (5) 기억질문과 탐구질문 (6) 문맥상으로 분명한 질문과 문맥상으로 암시적인 추론질문, 배경질문 2) 교사 질문의 주체적 측면 (1) 교사 주도의 질문 (2) 학생 주도의 질문 4.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1) 교사 질문의 내용적 측면
3. 교사의 질문 유형별 strategy
(3) 개방적 질문과 폐쇄적 질문
5) 사고와 인지 활동의 자극



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교사의 질문 전략(strategy)을 유형별로 설명해 보겠다. 교사 질문이 비록 실제 학습자가 사용하는 언어를 직접 수정했을지라도 학습자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학습자 개인적으로 수업 내용에 관련을 갖도록 하여 교실 담화에 보다 더 참여하도록 만든다고 그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교사의 질문이 중요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orea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koreaair.co.kr All rights reserved.